저신용 연체자대출 가능한 곳 쉬운 곳 2023

저신용 연체자대출 가능한 곳 쉬운 곳 2023

은행에서 대출을 받으려면 신용도가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신용도가 낮은 경우 대출을 받기 어렵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신용도가 낮아 대출을 받기 어려운 사람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런 경우 저신용 연체자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한 가지 방법입니다. 오늘은 저신용 연체자 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신용 연체자대출 가능한 곳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러시앤캐시 대출은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연 20%이내 (연체금리는 약정금리+3%p이내, 최대 연 20%이내) 입니다.

  • 대출 자격 : 만 20세이상
  • 대출 한도 : 최대 3,000만원
  • 대출 기간 : 자유상환 / 원리금균등 : 12~60개월
  • 대출 금리 : 연 20%이내

만 20세이상부터 대출이 가능하며 취급수수료/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대출계약서, 소득증빙서류(단, 대출 신청금액 및 신청인의 연령에 따라 다름) 를 제출해야 하며 자유상환 / 원리금균등 방식으로 대출을 상환 합니다.

지점방문 없는 편리한 전자계약으로 인증서만 있으면 언제 어디에서든 바로 계약서 작성까지 가능 하며 전자계약은 모바일앱, PC에서만 지원합니다.

2022.12.5 기준일입니다

*모든 정보는 글 작성일 기준이며 가장 최신의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한 체크카드 보유 또는 비회원 전용 대출입니다.

  • 대출 자격 : 신한카드가 없어도 신용활동을 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사용가능.
  • 대출 한도 : 최소 100만원 ~ 최대 5000만원까지!
  • 대출 기간 : 2~36개월
  • 대출 금리 : 연 4.75 ~ 19.9%(할인금리 적용)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상환 거치 + 원리금균등상환(일부 고객에 한함)입니다.

대출신청시간과 지급시간365일 24시간 입니다.

2022.12.1 기준일입니다

신청경로는 신한카드 홈페이지(PC/모바일), 신한카드 앱, 신한pLay, ARS(1544-0887)입니다.

*모든 정보는 글 작성일 기준이며 가장 최신의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리드코프 대출

리드코프 신용대출은 리드코프의 신용평가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100만원부터 3000만원까지 대출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 대출 자격 : 만20세이상 ~ 만 60세 이하
  • 대출 한도 : 100만원부터 3000만원까지
  • 대출 기간 : 최대 5년 이내
  • 대출 금리 : 연 20% 이내

매월 이자만 납입하고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 고객님의 자금 계획에 맞게 원금상환의 부담이 없는 맞춤 대출 상품입니다. 고정 소득이 있는 직장인(계약직 포함), 전문직, 군인, 공무원은 물론 고정 소득의 확인이 어려운 사업자, 주부, 일용직 근로자 고객도 신용으로 대출을 해드리는 상품입니다.

정상금리는 연20%이내로 계약기간은 최대 5년이내 입니다. 수수료는 따로 없습니다.

2022.12.5 기준일입니다

*모든 정보는 글 작성일 기준이며 가장 최신의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애플론 통신연체자 대출

휴대폰미납 대출로도 잘 알려진 상품으로 서울보증보험 연체 대출도 가능합니다.

대출 자격은 핸드폰 요금을 미납했거나 서울 보증보험 연체자가 이용할 수 있는 통신 연체자 대출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1천만원이며 대출 금리는 연 20% 이내입니다.

대출 기간은 1개월 ~ 60개월이고 대출 자격은 핸드폰 요금 미납, 서울 보증보험 연체자가 자격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1천만원까지 이용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법정 최고금리인 연 20% 이내로 개인의 신용 평점에 따라 금리는 낮아질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5년 이내로 이용가능합니다.

상환 방식은 원리금 균등분할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론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나캐피탈 원큐자동차담보대출

  • 대출 자격 : 본인명의 차량 3개월 이상 소유자(출고 10년 이내로 제한)
  • 대출 한도 : 최대 1억원(최저 100만원)
  • 대출 기간 : 12개월 ~ 120개월
  • 대출 금리 : 연 4.9%~16.9%

하나캐피탈 원큐자동차담보대출은 한도 최대 1억원 (최저 100만원)의 상품입니다. 금리는 연 4.9%~16.9%로 기간은 12개월 ~ 120개월입니다.

대출대상은 본인명의 차량 3개월 이상 소유자(출고 10년 이내로 제한)로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됩니다.

저당설정은 당사 1순위 설정(차량시세의 최대 80% 설정)이 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대출실행일 기준 경과기간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3년 경과시 면제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율은 2%입니다.  연체이자율 약정이율 + 3% (법정최고금리 연 20% 이내)입니다.

이자부과시기는 매월 후취 합니다.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2022.12.2 기준일입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 대출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 대출 한도 및 금리는 최고 5,000만원이며  연 3.5~17.9%입니다.

한도는 최저 300만원에서 최고 5,000만원까지이며 기간은 최장 48개월이고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상환입니다.

상환기간은 12, 24, 36, 48개월 중 택일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취급수수료 : 없음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근저당 설정·해지비용 : 없음

(단, 정상 상환 시에만 해지비용 회사 부담)

대상고객은 본인 명의 차량이어야 하며 3개월 이상 소유 고객이어야 합니다. 출고 이후 13년 이내 차량에 한하며 공동 명의 차량은 제외 됩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은 전화 및 인터넷을 통한 간단한 본인인증으로 신용도나 차량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별도의 서류나 지점 방문 없이도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 일부 고객은 서류 제출 및 지점 방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저신용 연체자대출 쉬운 곳(정부지원대출 포함)

햇살론 15

햇살론 15연소득 3500만원 이하 또는 신용등급 하위 20% 이하이면서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인 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기존 햇살론과 달리 근로자 뿐만 아니라 영세 자영업자, 프리랜서, 농어민 등 직업과 무관하게 소득이 있는 모든 서민을 폭넓게 지원합니다.

햇살론 15 한도는 700만원이나, 코로나19 상황으로 연말까진 한시적으로 최대 1400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3년 또는 5년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이용 시 공동인증서가 있으면 별도 서류제출 없이 전자적 방법으로 재직·소득정보 취합 후 대출 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심사 중 필요 시 추가 서류 요청이 가능합니다.은행 및 센터 방문 시 신분증과 재직·소득증빙 서류가 필요합니다. 건강보험 가입자는 신분증만 있으면, 국민건강보험공단을 통해 현장에서 재직·소득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2.12.2 기준일입니다

*모든 정보는 글 작성일 기준이며 가장 최신의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새희망홀씨

개인신용평점 및 소득이 낮은 분들을 위해 은행에서 별도 심사기준으로 운영하는 서민우대 대출상품입니다.

연소득 3천 5백만원 이하 (개인신용평점 하위 100분의 20*이하는 4천 5백만원 이하), ’21년 기준 NICE 744점, KCB 700점 이하인 자를 지원합니다.

대출한도는 3천만원 이내로 대출금리는 연 6~10.5% 수준(은행별로 상이하며, 수시변동 가능)입니다.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다자녀/다문화 가정, 만60세이상 부모부양자 등이 금리 우대합니다.

새희망홀씨 긴급생계자금은 1년 이상 성실상환하는 경우, 500만원 범위내에서 추가 지원합니다.

국민, 신한, 우리, IBK, KEB하나, Citi, SC, 농협, 수협, 경남, 광주, 대구, 부산, 전북, 제주 15개은행에서 취급합니다.

새희망 홀씨 조건 자세히 보러 가기

 

IT 전당포

IT전당포란 급전이 필요한 상황일 때 본인의 IT기기를 맡기고 급한 돈을 빌릴 수 있는 곳입니다.

​IT전당포의 주요 고객은 20~30대 젊은층으로 IT기기에 대한 관심이 높다보니 여러개의 기기를 가지는 경우도 많고 처분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구매 당시 가격, 제품 상태에 따라 대출금이 결정되며 업체마다 차이가 있지만 보통 시세의 60~70% 수준까지 돈을 빌려준다고 합니다. 통상적으로 한 달을 기본으로 월 3%의 선이자를 떼고 돈을 빌려주며, 재대출을 통해 2~4개월 연장도 가능합니다. 대출에 필요한 서류는 필요 없고,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만 있으면 손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액생계비 대출

지원대상은 만 19세 이상 성인으로 신용평점 하위 20% 이하이면서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경우입니다. 한정된 공급규모를 감안해 제도권 금융과 기존 정책서민금융상품 이용이 어려운 이들에 대해 우선 공급됩니다.

  • 대출한도 : 최대 100만원
  •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방식
  • 대출기간 : 1년
  • 대출금리 : 연 15.9%

금리는 이자를 성실히 납부할 경우 최대 6%포인트, 금융교육 이수시 0.5%포인트의 혜택을 받아 최저 9.4%까지 내려갑니다.

기존 정책서민금융상품 제한대상 중 연체자와 소득증빙 확인이 어려운 경우도 포함해 지원합니다. 단 조세체납자, 대출·보험사기·위변조 등 금융질서문란자는 제외됩니다.

*모든 정보는 글 작성일 기준이며 가장 최신의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저신용 연체자대출 부결 시 대안 상품

저신용 연체자대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하지만, 개개인의 여건에 따라 대출이 부결이 되거나 조건이 마음에 들지 않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지금부터 이러한 분들을 위해  대체할만한 대안상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승인률이 높은 상품들만 소개하오니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1금융권 비상금 대출

비상금은 긴급할때 쓰는 돈을 말합니다. 대출 상품 중에서도 긴급하게 즉시 대출 가능하지만 소액으로 대출 되는 상품을 비상금 대출이라고 부르는데요.

1금융권 비상금 대출 상품이 많아져서 찾는 고객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1금융 비상금 대출 및 소액대출 쉬운곳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 1금융권 비상금대출 가능한 곳 확인하세요!👇

1금융권 비상금대출

2. 2금융권 무직자대출

2금융권 무직자대출 가능한 곳 알아보겠습니다. 2 금융권에서 대출 상품은 아무래도 1금융권 대출 상품보다는 금리가 높으며 대출 한도도 적습니다.

아래 대부분의 상품은 비대면 대출이 가능하며 당일 대출이 가능 한 상품도 있습니다. 2금융권 무직자대출 가능한 곳 살펴보겠습니다.

👇 2금융권 무직자대출 가능한 곳 확인하세요!👇

2금융권 무직자대출

3.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저축은행 소액대출 상품은 100만원, 200만원, 300만원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자격조건, 대출한도, 금리, 기간, 상환방법을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의 상품 대부분은 무직자도 이용이 가능하며 모바일 스마트폰 대출이기때문에 비대면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저축은행 소액대출 가능한 곳 확인하세요!👇

저축은행 소액대출

4.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쉬운 곳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쉬운 곳 알아보겠습니다. 무직자는 대출이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정부지원대출을 받을 수 있다면 저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금리 대출 채무 부담이 있거나 소득과 신용 때문에 대출이 힘든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햇살론, 햇살론 youth, 새희망홀씨 등이 있습니다.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가능한 곳 확인하세요!👇

무직자 정부지원 대출

정리 및 요약

저신용 연체자대출 가능한 곳 어디인가요?

신한카드 즉시대출,리드코프 대출,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등이 있습니다.<한도, 금리, 조건은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저신용 연체자대출 쉬운 곳 어디인가요?

새희망홀씨,햇살론 15, IT 전당포 등이 있습니다.<업데이트된 최신 내용은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다른 은행 알아보러가기

SBI저축은행웰컴저축은행OK저축은행
신한저축은행스마트저축은행상상인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고려저축은행유진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NH저축은행모아저축은행
우리금융저축은행BNK저축은행한투저축은행
하나저축은행키움저축은행KB저축은행
SBI저축은행웰컴저축은행OK저축은행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