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자격 대상

군포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자격 대상

군포시는 정부의 16조9,000억원 규모의 방역지원금 지급계획에 발맞춰 2일 144억원 규모의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자체 민생경제지원 종합대책을 발표했습니다.

군포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자격 대상

군포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대상 조회

민생경제지원 종합대책에는 코로나19 장기화와 변이종 확산으로 매출 감소 등 심각한 경영위기에 직면한 지역 소상공인·소기업과 소득이 감소한 버스·택시 운수종사자, 전문예술인, 특고·프리랜서, 여행업체 종사자 및 보육시설 등에 대한 재난지원금 지급, 그리고 종교시설 방역비용 지원 등이 포함됐습니다.

직접 지원의 경우 집합금지·제한조치와 매출감소 등으로 정부 지원금을 받은 소상공인 1만2,500곳에는 추가로 30만원, 정부 지원금을 받지 못해 사각지대에 놓인 소상공인 3천여 곳에는 100만원을 1인 1개 사업장에 한 해 지원할 예정입니다.

또 군포시에 등록된 노선버스 및 전세버스 운수종사자에게는 정부지원금과 별도로 50만원, 법인택시 운전자와 개인택시 운전자에게는 각각 50만원과 100만원을 추가로 지원하고, 지역의 전문예술인과 여행업계 종사자는 100만원, 정부 생활안정지원금 지급대상인 소득감소 특수고용노동자와 프리랜서 약 2천여 명에게는 50만원을 예산범위 안에서 지급할 계획입니다.

보육아동 감소로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보육시설 200여 곳에 대해 각각 150만원에서 200만원의 안심보육 환경개선지원 사업비를 지원한 데 이어 보육정원 충족률에 따라 각각 100만원에서 150만원의 재난지원금을 추가로 지급하고, 300여 종교시설에 대해서도 방역물품 지원비 50만원을 지급하는 등 모두 94억5,000만원을 현금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군포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

군포시는 4월 중순부터 한 달간 신청을 받은 후 직접 지원의 경우 4월 말 개인별로 지급한다는 방침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홈페이지에 추후 공고될 예정입니다.

군포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자격 대상

같이 보면 좋은 글

숨은 정보 보조금을 조회해보세요.

군포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자격 대상

내가 받을 정부 보조금 조회하기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