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카드의정석 카드 혜택 발급방법 연회비

DA@카드의정석 카드 혜택 발급방법 연회비 아래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DA@카드의정석 카드 혜택 발급방법 연회비

특징

모든가맹점 0.8%할인

생활업종 1.3%할인

국내공항라운지 연 2회무료

혜택

모든가맹점 모든 가맹점 0.8% 청구할인

전월 이용금액 관계없이, 할인한도 제한 없이 모든 가맹점 결제 시 0.8% 청구할인

– 투인원(체크)결제 매출은 0.5% 캐시백

 

전월 이용금액 조건 및 할인한도 제한 없이 생활업종 결제시 추가 0.5% 청구할인

(기본 0.8 + 추가 0.5 = 1.3% 청구할인)

 

추가 청구할인 생활업종 안내

– 모든 음식점(제과점 포함)

– 편의점, 수퍼마켓(이마트 에브리데이, 롯데수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GS수퍼 포함)

– 병의원, 한의원, 동물병원, 약국

– 시내버스, 지하철(후불교통 선택 시 제공), 택시

– 미용실 및 화장품

– 항공사, 면세점, 해외이용금액

* 추가 청구할인 생활업종 가맹점은 우리카드 전산상 등록기준

* 투인원(체크) 결제 매출은 0.2% 캐시백

 

기본 및 추가 할인 제외 대상 안내

– 무이자할부(부분 무이자할부 포함), 국세, 지방세, 공과금, 아파트관리비, 대학교등록금,정부지원금, 상품권 구매, 기프트카드 구매,선불카드 충전 신차구매(국산차 및 외제차),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연회비, 각종 수수료, 이자. 매출취소금액

– 청구할인 제외 대상은 우리카드 전산상 등록기준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공항라운지/PP 인천/김포/김해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 (MasterCard 브랜드로 발급 시 제공)

통합 월 1회, 연 2회 제공

– 무료이용 서비스 제공 조건

“초년도에 한해 발급월+3개월이내에 첫 라운지 이용은 카드승인 1건 이상 존재시 최초 1회는 무료제공”

그외 이후 부터는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

* 예시) 2019년 1월중 발급카드의 경우

→ 2019년 4월이내 첫 이용건의 무료이용 제공 조건 : 카드 사용 1건 이상

→ 2019년 5월부터 첫 이용건의 무료이용 제공 조건 : 전월 국내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제공

“발급월 + 3개월 이내”의 무료이용 제공 조건의 카드사용은 매출표 접수 기준으로 확인하오니 공항라운지 이용 최소 5영업일전까지 무료이용 조건을 충족하시기 바랍니다.

 

공항라운지 안내

– 인천공항 1터미널: 스카이허브 라운지, 마티나 라운지

– 인천공항 2터미널: 마티나 라운지, SPC, 라운지 L

– 김포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 김해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 마티나 골드는 제공불가

 

공항라운지 이용 조건의 전월 이용금액 제외대상 안내

– 국세, 지방세, 공과금, 아파트관리비, 대학교등록금,정부지원금, 상품권 구매, 기프트카드 구매,선불카드 충전,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연회비, 각종 수수료, 이자. 매출취소금액

연회비

연회비국내전용 5,000원

해외겸용 10,000원

발급방법

우리카드 홈페이지

유의사항

서비스 제공 조건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혹은 마일리지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8년 06월 29일)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 (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대금청구서, 우편서신,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시지 서비스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드립니다.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시지 서비스 중 하나

실적 산정 방법

– 전월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국내가맹점 이용(매출승인일) 실적이며, 교통카드 이용금액 및 통신료 자동이체 금액은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해당월 이용금액에 합산 적용됩니다.

– 국세, 지방세, 공과금, 아파트관리비, 대학교등록금,정부지원금, 상품권 구매, 기프트카드 구매,선불카드 충전,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각종 수수료, 이자, 매출취소금액은 전월실적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 가족카드는 별도의 카드로 간주하며, 각각 전월실적 산정 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할인서비스 등 부가서비스의 월한도/횟수 제한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당월 1일~말일까지 적용됩니다.

– 취소 매출은 취소매출표 접수월 이용실적에서 차감합니다. 단, 취소 매출이 매월 1~2일 사이에 접수된 경우 전월 이용실적에서 차감합니다.

예) 1월 31일 이용건 취소 시 2월 2일까지 취소매출표가 카드사에 접수된 경우에는 1월 이용실적에서 차감, 이후 접수된 경우는 2월 이용실적에서 차감

카드사별 홈페이지

현대카드신한카드삼성카드
우리카드하나카드롯데카드
농협카드BC카드국민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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