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자격 한도 기간 금리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스마트폰 본인인증만으로 수백만원대 대출이 가능한 ‘비상금대출’을 은행·핀테크마다 경쟁적으로 내놓는 가운데 등장한 상품입니다.

최대한도 300만원 범위내에서 무직자도 간단하게 대출을 할 수 있다보니 급전이 필요한 직장인뿐 아니라 생활비가 필요한 무직자 및 주부에게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모바일 비상금으로 같은 은행의 포켓론 상품과 중복 이용이 불가 합니다.

서울 보증보험의 보증보험을 통해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 입니다.

신한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대출대상

서울 보증 보험 보험 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만19세 이상 내국인

당행 심사 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대출금리

6.37%~6.67%

대출한도최대300만원
대출기간1년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 대출은 신용 대출 상품입니다. 신용 등급에 따라 대출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대상

직업, 소득 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총족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만 19세 이상 내국인을 대상으로 하며 서울 보증보험(주) 보험 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KCB 평점 631점 이상, 서울보증보험 신용등급 1~5등급 이내여야 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금리

1년 기준으로6.37%~6.67% 입니다.

위 금리는 대출금액 2백만원/대출기간 12개월/만기일시상환/유동성한도(마이너스통장)/서울보증보험 3등급/ 은행 내부 신용 등급 1등급/전액 보증서 담보 대출을 가정하여 산출한 예시이며, 실제 대출 취급 시 고객님의 신용등급, 담보비율등의 요소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적용 금리 계산 방법은 기본금리에서 우대 금리가 차감되는 방식입니다. 기준금리는 금융채1년이며, 기본금리는 기준금리+가산금리 입니다.

기본 금리에 우대 금리가 적용되어 금리가 결정되며, 최저 금리는 시장 및 고객의 신용등급, 대출조건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한도

최저 50만원 ~ 최대 3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서울 보증 보험에서 산출된 보증한도 내에서 가능합니다. 채권보전은 서울보증보험 전액담보로 대출 금액의 100%, 보증료 은행 부담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 한도 금리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자격 한도 금리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기간

대출 기간은 1년입니다. 대출 기간 종료전 심사결과에 따라 개출 기간 연장이 가능하며 심사결과에 따라 최장 10년까지 1년단위로 연장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상환 방식

만기일시상환 방식 입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매달 대출이자만 납부되며 대출이 종료되는 날까지 대출상환이 필요합니다. 

만기일시상환대출은 대출 기간이 만기가 될 때 일시적으로 원금을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매월 이자만 조금씩 갚으면서 돈을 사용하다가 만기일에 대출 원금을 한번에 갚으면 됩니다. 만기일시상환대출의 장점은 길게는 몇십 년까지 될 수도 있는 대출 만기일까지 빌린 돈을 대출자 마음대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만기일에 큰 금액을 한번에 갚아야 하므로 상황에 따라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만기일시상환은 큰 금액의 대출보다는 소액의 신용대출에 적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자 계산 방법은 1년을 365일로 보고 1일 단위로 계산합니다. 납입시기는 이자 납입일을 정하여 일정주기 (매월 등) 마다 이자를 납입합니다. 휴일에 인터넷 뱅킹 등을 통한 이자 납입이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

신한은행 쏠 APP을 통해 대출 신청이 가능한 모바일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쏠 안드로이드 APP 다운로드 바로가기

신한은행 쏠 애플 APP 다운로드 바로가기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대출 정보의 최신화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지만, 정보의 변경으로 인해 다소 최신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정리

지금 까지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 대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래와 같이 정리 합니다.

대출대상

서울 보증 보험 보험 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만19세 이상 내국인

당행 심사 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대출한도최대300만원
대출기간1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대출금리6.37%~6.67%
신청가능시간평일 9시 20시 내에 신청 가능
기타중도상환수수료 없음 

📍같이 보면 좋은 대출 글을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마치며

대출은 신한은행 본인계좌로 실행되며 인터넷 뱅키 및  SOL에서의 대출 신청은 상품 통합하여 1일 3회 신청가능하며, 대출 신청 결과는 신청 당일만 유효합니다. 대출한도 및 금리조회(한도알아보기)도 대출 신청에 포함됩니다.

 

관련글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자격 대상 한도 대출 금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 조건 금리 한도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 대상 한도 대출 금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