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드 사우르스 관련주 TOP2 총정리 테마주 대장주 수혜주

아머드 사우르스 관련주 TOP2 총정리 테마주 대장주 수혜주

아머드 사우르스 관련주는 대원미디어, SBS미디어홀딩스 입니다. 

테마주는 시장에서  관련 종목들이 한번에 상승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상 급등 주식 종목을 아래에서 무료로 확인하세요.


아머드 사우르스 관련주 기업 소개와 기업 실적 아래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아머드 사우르스 관련주

아머드 사우르스  테마주 정의

아머드 사우르스 관련주

대원미디어(048910)의 시각특수효과(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가 넷플릭스 키즈 부문 1위를 달성했다는 소식에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아머드 사우루스’는 지난 4일 지상파 SBS 황금시간대(오후 5시 50분)의 국내 첫 방송을 시작으로 왓챠에서도 만나볼 수 있었으며, 지난 12일부터는 넷플릭스에서도 방영을 개시했습니다.

넷플릭스 첫 방영 당일(12일) 곧 바로 키즈 부분에서 ‘아머드 사우루스가’ 1위에 랭크되면서, 어린이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누구나 알고 있어야 할 테마주 투자법

테마주는 현재 떠오르는 쟁점으로, 세상의 관심 대상입니다. 뉴스거리가 되면 거래량이 늘어서 주가도 상승합니다. 투자자의 입장에서 용수철처럼 단기간에 뛰어 오르는 주가 급등은 좋은 일입니다.간단하게 말해 급등하는 주식을 예측하고 급등한 뒤에 매도를 하고 이걸 반복하면 큰 수익을 얻게 되는겁니다

하지만 테마주 투자를 위해서는 사전 지식이 필요합니다. 급등하는 만큼 급락을 하는 위험한 투자 방법 이기도 합니다. 관련주를 보시기 전에 먼저 테마주에 관한 아래의 포스팅을 먼저 읽어 보길 권장 드립니다.

공유하고 싶지 않은 급상승 테마

✔️마그네슘 관련주 TOP8 총정리
✔️실리콘 관련주
✔️리비안관련주

아머드 사우루스 관련주

N종목명종목번호
1대원미디어048910
2SBS미디어홀딩스101060

대원미디어

캔들 차트_일봉(실시간 업데이트)

대원미디어  캔들 차트

기업소개

동사는 만화 및 애니메이션 콘텐츠와 관련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영위함. ‘유희왕 트레이딩 카드게임’을 제작하여 2004년 부터 국내 TCG사업을 선도하고 있으며, 게임 유통부문은 닌텐도 Wii, 닌텐도 3DS 등 다양한 닌텐도 게임기와 SW를 국내 유통 중임. 대원방송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프로그램을 보유한 애니메이션 채널인 ‘애니원’과 ‘애니박스’를 통해 청소년 및 성인층을 위한 애니메이션을 제공하고 있음.

기업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7.1% 증가, 영업이익은 138.3% 증가, 당기순이익은 332.9% 증가. 원가율 상승과 판관비 증가에도 불구하고 매출 확대에 힘입어 영업이익이 늘어남. 동사는 국내 TCG사업을 선도해오고 있으며 인기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뱅가드’ 카드를 제작하고 유통함과 동시에 인기 스포츠와 연계된 스포츠컬렉션카드를 제작하여 새로운 장르의 시장을 개척하고 있음.

테마편입이유

아머드사우르스 제작사

기업정보 더보러 바로가기

SBS미디어홀딩스

캔들 차트_일봉(실시간 업데이트)

SBS미디어홀딩스  캔들 차트

기업소개

동사는 2008년 SBS의 투자사업부문이 인적분할하여 신설된 순수지주회사이며, 태영건설이 동사의 최대 주주임. 자회사 SBS미디어넷, SBS플러스 등에 대한 지배 및 투자 등을 주요 사업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2019년 2월 SBS콘텐츠허브의 지분을 SBS에 매각. 주요 사업부문은 종합유선방송 프로그램 공급 및 제작사업, 콘텐츠 유통사업, 지주회사 투자부문으로 나뉨.

기업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25.2% 증가, 영업손실은 89.9% 감소, 당기순이익 흑자전환. 향후에는 단순 광고판매 대행을 넘어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니즈에 맞춰 차세대 미디어 콘텐츠와 연계, 토탈비즈니스 플랫폼으로 변화를 선도할 계획임. 향후에도 광고 수요가 많은 일부 인기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프로그램 편성조정 시기나 업프런트 판매시기에 맞춰 기본요금을 상향 조정할 것으로 예상됨.

테마편입이유

대원미디어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포괄적 업무 협약 체결

기업정보 더보러 바로가기

함께보면 유용한 글

✔️오늘의 상한가 종목 총정리
✔️싸이월드 관련주 TOP10
✔️넷플릭스 지옥 관련주 TOP3
✔️NFT 관련주 TOP5 
✔️애플 TV 관련주 8종목
✔️수소 관련주 5종목

* 본 포스팅은 투자 참고사항이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포스팅은 투자 권유의 포스팅이 아닙니다. 투자는 전적으로 투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