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경마 관련주 TOP 2 총정리 테마주 대장주 수혜주

온라인 경마 관련주 TOP 2 총정리 테마주 대장주 수혜주

온라인 경마 관련주는 케이씨티, 이트론입니다. 

테마주는 시장에서  관련 종목들이 한번에 상승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상 급등 주식 종목을 아래에서 무료로 확인하세요.


관련주 기업 소개와 기업 실적 아래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온라인 경마 테마주 정의

온라인 경마 관련주

한국마사회의 오랜 숙원인 온라인경마(마권발매) 제도가 이르면 연내 도입됩니다. 그동안 온라인경마에 소극적 태도를 보여 온 농림축산식품부가 마사회와의 입장차를 좁히며 대안 입법 마련에 속도가 붙고 있어서입니다. 온라인경마 구매 연령은 21세 이상, 1인·1경기 구매한도는 5만원 이상이 유력시됩니다.

누구나 알고 있어야 할 테마주 투자법

테마주는 현재 떠오르는 쟁점으로, 세상의 관심 대상입니다. 뉴스거리가 되면 거래량이 늘어서 주가도 상승합니다. 투자자의 입장에서 용수철처럼 단기간에 뛰어 오르는 주가 급등은 좋은 일입니다.간단하게 말해 급등하는 주식을 예측하고 급등한 뒤에 매도를 하고 이걸 반복하면 큰 수익을 얻게 되는겁니다

하지만 테마주 투자를 위해서는 사전 지식이 필요합니다. 급등하는 만큼 급락을 하는 위험한 투자 방법 이기도 합니다. 관련주를 보시기 전에 먼저 테마주에 관한 아래의 포스팅을 먼저 읽어 보길 권장 드립니다.

공유하고 싶지 않은 급상승 테마

✔️타액 자가검사키트 관련주 TOP6 
✔️AEBS 비상자동제동장치 관련주 TOP3
✔️팔라듐 관련주 TOP4

온라인 경마 관련주

N종목명종목번호
1케이씨티089150
2이트론096040

케이씨티

캔들 차트_일봉(실시간 업데이트)

온라인 경마 관련주 TOP 2 총정리 테마주 대장주 수혜주

기업소개

2002년 12월 1일 한국컴퓨터지주(주)로 부터 물적분할함. 2006년 12월에 회사의 주식을 코스닥증권시장에 상장함. 마권발매기, 무인마권발매기, 무인환급기, 토토발매기, 로또발매기, VIP용 재석발매기, 신용카드 무인관세 수납기 등을 공급하고 있으며 해외시장에는J-TOTO복표발매기 등을 공급하고 있음. 고객에 대해 단순히 제품을 생산/판매하는 것만으로 그치지 않고, 고객 불편사항 등에 대해 신속히 대응하고 있음.

기업실적

2021년 9월 전년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64.7% 감소, 영업이익 적자전환, 당기순이익 적자전환. 매출 감소 대비 비용 절감 폭이 적어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모두 감소함. 현재 영위하고 있는 사업이외에 이사회결의 또는 주주총회 결의를 통해 향후 새로이 추진하고자 계획하고 있는 사업은 없음. 동사는 각종 금융기관 및 한국마사회와 국민체육진흥공단, 인천공항공사 등의 공공부문 고객들이 주된 고객을 구성함.

테마편입이유

한국마사회와 자율발매기 판매계약을 체결하고 지속적으로 발매기를 공급

기업정보 더보러 바로가기

이트론

캔들 차트_일봉(실시간 업데이트)

온라인 경마 관련주 TOP 2 총정리 테마주 대장주 수혜주

기업소개

동사는 1999년 설립되었으며, 주요사업은 서버 및 스토리지 시스템 구축, 제조하는 등 IT 관련 제조, 유통전문 기업임. 2015년 12월 동사의 서버 및 스토리지 제품이 중소기업간 경쟁제품으로 지정됨. 매출구성은 서버 및 스토리지가 대부분을 차지함. 서버 및 스토리지 산업은 IT 서비스를 위한 기본적인 하드웨어 인프라를 구성하는 주요 제품으로 다양한 분야로 확대되고 있음.

기업실적

2021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24.4% 증가, 영업이익 적자전환, 당기순손실은 91.3% 감소. 동사는 히다찌 스토리지의 총판권을 확보하고, 2019년 2월 후지쯔와 전략 총판 계약을 체결하여 제품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이룸. 서버의 경우 저전력 시스템에 대한 요구 사항의 확대에 따라 ARM 프로세서 기반 서버의 확대가 주요 경쟁 상황이 되어가고 있음.

테마편입이유

한국마사회의 마권장외발매소가 구비된 레저테마파크 조성 컨소시엄의 사업시행자인 ‘만수’에 출자하는 MOU를 체결

기업정보 더보러 바로가기

정리 및 요약

지금까지 온라인 경마 관련주 살펴봤습니다. 마지막으로 정리해보겠습니다.

온라인 경마 관련주는 무엇인가요?

온라인 경마 관련주는 케이씨티, 이트론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경마 대장주 주도주는 무엇인가요?

매번 바뀝니다. <최신 내용 확인하러 가기>

함께보면 유용한 글

✔️도시가스 수소혼입 관련주 TOP3
✔️재활로봇 관련주 TOP4
✔️탄소배출권 관련주 15종목 
✔️케이뱅크 IPO 관련주 TOP7 

* 본 포스팅은 투자 참고사항이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포스팅은 투자 권유의 포스팅이 아닙니다. 투자는 전적으로 투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