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기능 식품 관련주 15종목 테마주 대장주 수혜주

건강 기능 식품 관련주는 서흥, 노바렉스, 콜마비앤에이치, 넥스트BT, 뉴트리, 코스맥스엔비티, 팜스빌, 인산가, 에이치엘사이언스, 비피도, 바이온, 쎌바이오텍, 고바이오랩, 케이티앤지, 종근당홀딩스입니다. 

관련주 기업 소개와 기업 실적 아래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건강 기능 식품 관련주 15종목 테마주 대장주 수혜주

테마주란?

테마주는 현재 떠오르는 쟁점으로, 세상의 관심 대상입니다. 뉴스거리가 되면 거래량이 늘어서 주가도 상승합니다. 투자자의 입장에서 용수철처럼 단기간에 뛰어 오르는 주가 급등은 좋은 일입니다.간단하게 말해 급등하는 주식을 예측하고 급등한 뒤에 매도를 하고 이걸 반복하면 큰 수익을 얻게 되는겁니다

하지만 테마주 투자를 위해서는 사전 지식이 필요합니다. 급등하는 만큼 급락을 하는 위험한 투자 방법 이기도 합니다. 관련주를 보시기 전에 먼저 테마주에 관한 아래의 포스팅을 먼저 읽어 보길 권장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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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 기능 식품 테마주 정의

건강기능식품은 ‘인체에 유용한 기능성을 가진 원료나 성분을 사용하여 제조(가공 포함)한 식품’으로 정의됩니다. 건강 기능 식품에 사용되는 기능성 원료는 식약처장이 고시한 ‘고시형 원료’와, 식약처장이 별도로 인정한 ‘개별인정형 원료’로 나뉩니다.

고시형 원료는 제조기준과 규격 등의 요건에 적합하면 별도의 인증 절차 없이 생산 및 판매가 가능하며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등이 대표적입니다. 진입장벽이 높지 않아 경쟁이 치열합니다.

개별인정형 연료는 생산 및 판매를 위해서는 연료의 안정성, 기준 등의 자료를 심의 받아야 합니다. 고시형 원료에 비해 오랜 투자와 연구 개발이 필요한데, 이것이 진입 장벽 역할을 해서 마진율이 높습니다.

건강 기능 식품은 홈쇼핑 등의 다양한 판매 채널이 있지만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의 판매량이 상당합니다. 이들 기업에 제품을 공급하는 기업은 콜마비앤에이치와 코스맥스엔비티입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애터미와, 코스맥스엔비티는 암웨이와 관계하고 있습니다.

건강 기능 식품 관련주

N종목명현재가전일비등락률
1서흥47,200-1,050-2.18%
2노바렉스40,200500.12%
3콜마비앤에이치32,650-1,000-2.97%
4넥스트BT1,845301.65%
5뉴트리28,6006002.14%
6코스맥스엔비티7,860-240-2.96%
7팜스빌12,1501000.83%
8인산가2,280-50-2.15%
9에이치엘사이언스34,100-500-1.45%
10비피도10,650-250-2.29%
11바이온1,265-35-2.69%
12쎌바이오텍16,650-350-2.06%
13고바이오랩26,40000.00%
14케이티앤지80,600-100-0.12%
15종근당홀딩스81,100-2,400-2.87%

 2021월 10월 12일 현재

서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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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흥 캔들 차트_일봉(실시간 업데이트)

기업소개

동사는 1973년 설립되어 1990년 한국거래소에 상장했으며 하드캡슐, 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및 젤라틴 부문 사업을 영위하는 제조 전문기업임. 주요사업부문은 캡슐, 젤라틴 등 원료, 화장품 부문으로 구성되며 캡슐부문에서 동사가 국내 시장 95% 이상을 점유하고 있음. 연결대상 종속법인을 8개 보유하고 있으며 각 기업들은 젤라틴, 캡슐 등 제조업, 건강기능식품 제조업, 부동산 임대업 등을 영위하고 있음.

기업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1.1% 증가, 영업이익은 14.5% 증가, 당기순이익은 16.9% 증가. 건강기능식품과 하드캡슐 부문에서 매출 성장하였으며, 생산성 향상 등 이익률도 개선됨. 해외 시장은 다국적 제약회사를 중심으로 하드캡슐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바, 베트남공장 증설로 인한 공급여력 증가로 해외시장 점유율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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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약품(하드캅셀,건강보조식품,소프트캅셀),건강보조식품,인삼제품 제조,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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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렉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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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렉스 캔들 차트_일봉

기업소개

동사는 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수출입업, 건강기능식품원료 제조 및 수출입업, 건강기능식품 연구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여 건강기능식품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2008년 11월 27일 설립. 2018년 11월 14일자로 코스닥시장에 상장 됨. 국제적으로 약 40여개국의 파트너쉽을 가지고 직접 수출입을 진행하여 원료부터 제품까지 Total Service를 할 수 있는 OEM 영업을 전개하고 있음.

기업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8.8% 증가, 영업이익은 19.1% 증가, 당기순이익은 8.3% 증가. 매출비중이 높은 상위제품이 5~10%내외의 매출을 차지, 전체적으로 특정 제품에 치우치지 않아 안정적으로 매출을 성장시키고 있음. 동사는 꾸준한 연구개발 활동을 통해 신규 원료의 개발, 검증, 임상을 통하여 신제품 및 건강기능성 원료를 개발하고 있으며, 다수의 국내외 특허를 보유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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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기능식품 제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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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마비앤에이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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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마비앤에이치 캔들 차트_일봉

기업소개

2004년 2월에 설립되어,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함.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의 핵심 소재를 개발하는 소재 연구개발 전문기업으로, 천연물을 이용하여 개발한 소재를 사업화하여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을 OEM/ODM 방식으로 생산 및 판매하고 있음. 화장품을 ODM방식으로 고객사인 애터미에게 공급하고 있으며, 애터미는 동사가 공급한 화장품을 시장에 판매하고 있음.

기업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5.5% 증가, 영업이익은 13.7% 감소, 당기순이익은 16.1% 감소. 중국, 일본, 인도 등 아시아 국가향 견조한 매출이 유지되며 수출 중심의 성장세가 지속됨. COVID-19에 따른 현지 면역령 강화 제품 판매가 호조를 보임. 애터미 화장품의 젊은층 타겟 신제품 런칭 계획과 하반기 중 신규 개별인정형소재(여주 추출물)의 제품화가 예정되어 중장기적인 외형 성장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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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기능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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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스트B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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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소개

2008년 7월 회사 분할 후 종속기업인 네추럴에프앤피의 기존 제조사업의 안정적인 기반 위에 유통사업부, 해외사업부로 세분하여 운영하고 있음. 주로 건강기능식품을 위탁제조하여 홈쇼핑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유통하고 있으며 자회사인 네추럴에프앤피는 OEM생산을 주로 하고 있음. 건강기능식품시장 성숙에 따라 기존의 네트워크, 식품대기업, 홈쇼핑 및 계열사를 통한 OEM 방식의 주문 등으로 안정적인 매출기반 확보에 노력 중.

기업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40.8% 증가, 영업이익 흑자전환, 당기순이익 적자전환. Value Chain 통합시스템을 통해 빠르게 시장에 대처하면서 맞춤형 제품으로 매출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고 있음. 그에 따라 영업이익이 흑자 전환함. 중장년층 타켓의 ‘보의당’ 브랜드, 3040 타겟의 ‘내몸에 사과해’ 브랜드, 2030 타겟의 ‘먹어도좋아’ 브랜드를 세분화 하여 유통채널의 다각화 및 전문성을 가지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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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조식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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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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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소개

천연물 유래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소재 및 완제품을 개발하여 유통하고 있음. 피부건강, 다이어트, 건강지향적인 코어푸드, 기능성식품 4가지 제품군으로 홈쇼핑, 텔레마케팅, 온라인, 오프라인 등의 B2C 경로를 통해 판매중이며 2018년 6월 고객과의 직접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네트워크 마케팅 판매 자회사를 설립하여 다이어트 제품인 ‘에버스프링` 브랜드를 런칭하고 있음.

기업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53.7% 증가, 영업이익은 40.3% 증가, 당기순이익은 54.2% 증가. 2021년 2월 마시는 콜라겐 ‘에버콜라겐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 런칭 하였음. 동사는 신기술사 설립을 통해 뉴트리와 사업연관성이 높은 분야에서 투자기회를 발굴해 뉴트리와 피투자회사간 사업 시너지 창출과 재무적 이익 창출 도모 예정.

테마편입이유

에버콜라겐, 판도라 다이어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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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엔비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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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소개

#N/A

기업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2.2% 증가, 영업이익 흑자전환, 당기순손실은 52.3% 감소. 매출의 50%를 해외에서 실현하였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미국, 호주 등지에서도 고객사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음. 동사는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로 허가를 받은 리스펙타, 아가트리 외에도 관절건강, 수면 질 개선 등 여러 기능성 원료 개발을 진행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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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기능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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팜스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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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소개

동사는 건강식품 및 식품의 개발, 제조 유통 및 수출입업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여 건강기능식품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2000년 3월 15일 설립함. “인간의 건강 수명을 연장 하는 기업”이라는 철학을 가지고 바이오헬스케어 선두주자로서, 차별화 된 상품 개발 능력과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유통 플랫폼을 통한 사업을 영위중. B2C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기본으로 건강기능식품과 건강지향식품 자체 브랜드와 유통, 생산(OEM) 및 소재 개발.

기업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9.7% 증가, 영업이익은 1.3% 감소, 당기순이익은 0.6% 감소. 자사몰 ‘애플트리 김약사네’를 기반으로 하여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플랫폼으로 도약하는 기반을 다지는 한해가 될 것임. 몽골시장에서의 관절살리도 9988 계약완료, 인도네시아 홈쇼핑, 말레이시아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완료하는 등 글로벌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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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제품 및 건강기능 관련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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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산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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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소개

죽염 및 죽염응용식품 전문 제조·유통 업체로, 오랜 기간 동안 최고 품질의 죽염과 죽염응용식품을 개발, 생산하여 국내외 시장에 공급. 세계 최초로 죽염을 산업화한 기업으로 죽염시장 내에서 1위를 확고히 고수, 죽염 및 죽염응용식품의 대중성 확보를 위해 생활식품과 관련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음. 2017년부터 종합식품 대기업과의 Co-Marketing을 통해 브랜드 홍보 확대 및 유통경로 전용 신제품 개발을 진행.

기업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21.7% 증가, 영업이익은 44.2% 증가, 당기순이익은 45.2% 증가. 2019년 CJ오쇼핑을 통해 ‘인산죽염 스페셜 세트’를 판매하여 9차례 높은 성과를 달성, 당기에도 NS홈쇼핑을 통해 ‘홍화씨 파우더’를 판매하여 좋은 반응을 얻음. 홈쇼핑 전용 제품을 지속 개발할 계획임. B2B로 사업영역을 확대 중이며 마트, 편의점, 온라인 채널 등 다양한 신규채널로 영역을 확장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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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염 및 죽염응용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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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치엘사이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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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소개

동사는 천연물 신소재 신기술 연구개발, 이너뷰티 및 파마슈티컬 코스메틱스 연구개발, 건강기능식품, 의약외품, 건강지향식품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음. 동사는 천연물 신소재, 신기술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천연물 등을 소재로 하여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 및 천연물 신약 등을 연구개발하고 있음. 동사는 홈쇼핑 판매와 함께 대형마트, 대리점, 전문매장, 온라인, 약국, 해외수출 등 다각화된 판매채널을 보유하고 있음.

기업실적

2021년 6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7% 감소, 영업이익은 17% 감소, 당기순이익은 16.5% 감소. 매출 감소에 따라 매출원가와 판관비 등은 줄었지만 인건비 등 부담이 가중되면서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감소하며 수익성이 악화됨. 법인세 비용 부담은 줄었지만 이자 수익이 감소했고 특히 영업이익 감소 효과로 인해 당기순이익 역시 전년 동기 대비 감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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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기능식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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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피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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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소개

동사는 1999년 설립 후, 2018년 마이크로바이옴 기업 1호로 코스닥시장에 상장함. 2002년 건강기능식품법이 제정된 이후 건강기능식품으로서 비피도 박테리움균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원말 및 이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을 제조ㆍ판매하고 있음. 건강기능식품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고시된 원료와 개별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심사를 거쳐 인정받은 영업자만이 사용할 수 있는 개별인정원료로 구분됨.

기업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2% 증가, 영업이익 적자전환, 당기순이익은 1632.2% 증가. 동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소폭 증가했지만 매출 증가에 따른 매출원가 부담이 커졌고 판관비 등도 크게 증가하면서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적자전환함. 전반적인 수익성이 악화된 가운데 법인세 비용 부담도 늘었지만 1회성 요인 등의 영향으로 당기순이익은 큰 폭으로 증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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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바이오틱스 관련 완제품 및 균주 원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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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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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소개

동사는 1983년 11월 1일 서울일렉트론 주식회사로 설립되었으며 1997년 8월 6일 코스닥시장에 상장됨. 화장품 제조판매업 및 건강기능식품 원재료 유통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7개의 비상장 계열회사를 가지고 있음. 동사는 (주)바이온글로벌을 2020년 4월 23일 신규 출자 설립한 이후, 전기 중 종속회사 바이온메디테크(주)에 지분 100%를 양도함.

기업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54.3% 감소, 영업손실은 230.4% 증가, 당기순손실은 42.6% 감소. 매출 급감에도 불구하고 판관비와 인건비 등 비용은 오히려 증가. 영업손실과 당기순손실 폭이 크게 확대됨. 2019년 12월 31일 건강기능식품제조기업인 금산미학바이오헬스의 지분 88.89%를 취득, 동사의 기술력을 통해 건강기능식품사업을 확장할 계획임.

테마편입이유

배너,타포린,화장품,자동차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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쎌바이오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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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소개

동사는 1995년 설립되어 토종유산균의 개발, 유산균의 고농도 배양방법 개발, 고농도 유산균 원말 개발 및 판매업을 영위하고 있음. 2002년에 코스닥 시장에 상장함. 동사는 듀오락 브랜드 유산균 완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상온 보존성과 제품개발시 안정성이 높은 듀얼코팅 프로바이오틱스를 개발하여 국내, 일본, EU, 미국, 중국 특허를 받음. 제품 유통망으로 국내 쎌바이오텍인터내셔날, 해외 덴마크 및 프랑스의 자회사를 활용.

기업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5.9% 감소, 영업이익은 28.6% 증가, 당기순이익은 2.3% 증가. 원말 사업부문에서 전년동기 대비 매출이 특히 줄면서 전체 매출이 줄었으나, 완제품 사업부문에서 영업손익이 개선되며 전체 영업이익은 전년동기 대비 개선됨. 프로바이오틱스는 식품 외, 항궤양제, 항생제, 항암제 등 의약품으로서의 적용범위가 다양하여 향후 의약품 시장 성장이 예상됨.

테마편입이유

유산균 원말 및 완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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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바이오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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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바이오랩 캔들 차트_일봉

기업소개

동사는 2014년 8월 설립되었으며, 마이크로바이옴 신약 사업과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신약 개발 플랫폼인 Smartiome(스마티옴)을 구축하였으며, 현재 면역질환 치료용 기능성 소재 2종에 대한 글로벌 임상시험을 국내 최초로 진행함. 인체 유래 마이크로바이옴을 기반으로 한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인 바이오비옴(Bioviom)을 2018년말 구축하여 온라인 및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함.

기업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00% 증가, 영업손실은 30.5% 증가, 당기순손실은 84.2% 감소. 프로바이오틱스 매출이 크게 성장하고 있으며, 상반기에는 고업액상칼슘 제품을 신규 출시하는 등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라인업을 구성함. 면역 피부질환 치료제 KBLP-001에 대해 미국 FDA에 임상2상IND를 제출하여 승인을 획득, 알레르기 질환 치료제 KBLP-002에 대해 글로벌 임상1상을 호주에서 완료함.

테마편입이유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 및 건강기능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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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티앤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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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소개

동사는 1987년 4월 1일자로 한국전매공사법에 의거 100% 현물출자에 의한 정부투자기관인 한국전매공사로 설립되었음. 정부의 공기업 민영화 및 경영혁신계획 방침에 따라 1999년 1월 1일자로 홍삼사업을 분리하여 당사의 홍삼사업 관련 자산과 부채를 신설된 (주)한국인삼공사에 사업포괄 현물출자함. 동사는 2002년 12월 27일자로 당사의 상호를 주식회사 한국담배인삼공사에서 주식회사 케이티앤지로 변경함.

기업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4.5% 증가, 영업이익은 8.6% 감소, 당기순이익은 10.8% 감소. ESG경영 강화에 발맞춰 에너지·환경분야 대응력 강화를 위한 전담팀을 구성하여 공장 에너지 효율을 최적화하고 있음. 해외담배사업부문의 경우 빠르게 확산하고 있는 코로나19 델타 변이에도 불구하고 미국 등 해외법인과 신시장의 성장에 힘입어 상반기 누계 기준 전년 동기대비 판매량이 성장.

테마편입이유

잎담배,제조담배,홍삼,홍삼제품 제조,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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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근당홀딩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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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근당홀딩스 캔들 차트_일봉

기업소개

동사는 1941년 창업되었으며, 1956년 의약품 제조 및 판매업을 사업 목적으로 ‘종근당 제약사’로 상호변경함. 자회사는 종근당, 경보제약, 종근당바이오, 종근당건강, 종근당산업, 벨커뮤니케이션즈, 벨E&C, 벨I&S 등 8개사로 구성됨. 원료의약품의 경우 아토르바스타틴과 같은 일반제 및 항생제, 항암제를 제조 판매 중이며, 완제의약품의 경우 순환기 약물 및 항생제, 흡입마취제 등 전문의약품과 다양한 일반의약품을 판매함.

기업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4% 증가, 영업이익은 52.4% 감소, 당기순이익은 57.3% 감소. 매출 확대에도 불구하고 원가율 상승과 판관비 증가의 영향으로 영업이익이 큰 폭으로 줄어듬.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약 50여개국에 원료의약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다국적제약사와 밀접한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CMO사업을 진행함으로써 사업영역 확장에 따른 안정적인 매출 창출을 하고 있음.

테마편입이유

의약품(항생제,위궤양치료제,장기이식면역억제제,고지혈증치료제(로바이드)) 제조,도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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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포스팅은 투자 참고사항이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포스팅은 투자 권유의 포스팅이 아닙니다. 투자는 전적으로 투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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