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원두 인상 관련주 TOP2 총정리 테마주 대장주 수혜주

커피원두 인상 관련주 TOP2 총정리 테마주 대장주 수혜주

커피원두 인상 관련주는 한국맥널티, 보라티알 입니다. 

테마주는 시장에서  관련 종목들이 한번에 상승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상 급등 주식 종목을 아래에서 무료로 확인하세요.


커피원두 인상 관련주 기업 소개와 기업 실적 아래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커피원두 인상 관련주

커피원두 인상 테마주 정의

커피원두 인상 관련주

새해 들어 커피 가격도 연이어 오를 전망입니다. 국내 1위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와 국내 최대 생두·원두 수입유통사이자 인스턴트 원두·믹스커피 제조사 동서식품이 원두 등 원재료 및 물류비용 부담 증가를 이유로 이달부터 가격 인상을 결정하면서 입니다.

누구나 알고 있어야 할 테마주 투자법

테마주는 현재 떠오르는 쟁점으로, 세상의 관심 대상입니다. 뉴스거리가 되면 거래량이 늘어서 주가도 상승합니다. 투자자의 입장에서 용수철처럼 단기간에 뛰어 오르는 주가 급등은 좋은 일입니다.간단하게 말해 급등하는 주식을 예측하고 급등한 뒤에 매도를 하고 이걸 반복하면 큰 수익을 얻게 되는겁니다

하지만 테마주 투자를 위해서는 사전 지식이 필요합니다. 급등하는 만큼 급락을 하는 위험한 투자 방법 이기도 합니다. 관련주를 보시기 전에 먼저 테마주에 관한 아래의 포스팅을 먼저 읽어 보길 권장 드립니다.

공유하고 싶지 않은 급상승 테마

✔️마그네슘 관련주 TOP8 총정리
✔️실리콘 관련주
✔️리비안관련주

커피원두 인상 관련주

N종목명종목번호
1한국맥널티222980
2보라티알250000

한국맥널티

캔들 차트_일봉(실시간 업데이트)

한국맥널티  캔들 차트

기업소개

1997년 12월 설립되었으며, 생두에서부터 원두커피 가공제품까지 커피와 관련된 전반적인 사업 전체를 영위. 인스턴트 커피부터 RTD 제품까지 전제품의 라인업을 확보하고 있으며 동종업계 내 유일하게 대형 유통채널에서부터 슈퍼, 편의점, 온라인 등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유통망을 모두 구축. 원료의약품을 구매하여 소비자가 복용할 수 있는 형태의 완제의약품을 제조하여 공급하고 있으며 일반 의약품 및 전문 의약품을 모두 생산, 판매함.

기업실적

2021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2.5% 증가, 영업이익은 56.6% 감소, 당기순이익 적자전환. 영업이익의 대폭적인 감소와 더불어 파생상품평가이익의 감소, 파생상품평가손실의 증가, 이자비용의 증가 등으로 인해 순이익 적자전환하였음. 국내 주요 네트워크 판매사인 애터미로의 제품 공급으로 높은 매출 성장세를 보이며, B2C 유통을 통한 안정적인 매출을 기반으로 B2B로 매출처를 확대하고 있음.

테마편입이유

생두/원두커피 및 가공커피 관련사업

기업정보 더보러 바로가기

보라티알

캔들 차트_일봉(실시간 업데이트)

보라티알  캔들 차트

기업소개

2015년 인적분할로 설립되어 파스타, 올리브오일, 토마토소스 등 가공식품을 수입하여 유통하는 식자재 수입 유통 전문기업. 이탈리아, 스페인 등의 40여개 가공식품 제조사로부터 720여 가지의 식자재들과 식료품들을 수입, CJ 프레시웨이, 신세계푸드 등 국내 총 1,900여개 업체에 공급. 이태리 식자재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다년간 축적된 레시피 등을 바탕으로 신규사업인 HMR 식품 사업을 추진하고 있음.

기업실적

2021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8% 증가, 영업이익은 53% 증가, 당기순이익은 218.4% 증가. 이태리 3대 파스타 제조기업인 데체코와의 독점 파트너쉽을 바탕으로 호텔, 레스토랑 등에 이태리 식자재를 공급, 이태리 식자재를 사용하는 1,000여개 업체 등에 대한 직접적인 네트워크 보유. 주요 고객의 매입 품목 중 수입 가공식품의 비중은 10% 미만으로 신선식품으로의 품목 확대를 통한 매출 증대 계획.

테마편입이유

유럽 식사재 수입/유통 전문업체로 최근 메가커피 지분 전량을 1,400억원에 인수

기업정보 더보러 바로가기

정리 및 요약

지금까지 관련주 살펴봤습니다. 마지막으로 정리해보겠습니다.

커피원두 인상 관련주는 무엇인가요?

커피원두 인상 관련주는 한국맥널티, 보라티알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해보세요.

대장주 주도주는 무엇인가요?

매번 바뀝니다. <최신 내용 확인하러 가기>

함께보면 유용한 글

✔️오늘의 상한가 종목 총정리
✔️싸이월드 관련주 TOP10
✔️NFT 관련주 TOP5 
✔️애플 TV 관련주 8종목
✔️수소 관련주 5종목

* 본 포스팅은 투자 참고사항이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포스팅은 투자 권유의 포스팅이 아닙니다. 투자는 전적으로 투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Leave a Comment